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컴백 티저 4번째 주자로 나섰다.

여자친구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콘셉트를 담은 소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소원은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반전 있는 매력을 드러냈다.

운동화를 신고도 굴욕 없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한 소원은 작은 얼굴과 늘씬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소원의 시원한 미소가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사진제공 : 쏘스뮤직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청순한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름 컴백에 나선다.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 : 쏘스뮤직

특유의 청량하고 건강한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예고, 여자친구의 세 번째 여름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이번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시작으로 '학교 3부작'을 잇는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