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8월 1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친구는 레터링 티셔츠, 데님팬츠, 밀짚모자를 매치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룩을 완성, 특유의 쾌활하고 생기 넘치는 소녀들의 느낌을 강조했다.

더욱이 한 층 물오른 미모와 함께 가녀린 어깨와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 : 쏘스뮤직

여자친구는 8월 1일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면서도 여자친구만의 벅차오르는 감성을 지닌 곡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를 잇는 세 번째 여자친구표 썸머송이라 할 수 있다.

더욱이 데뷔곡 '유리구슬'을 비롯해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까지 여자친구와 최상의 시너지를 낸 프로듀서 이기,용배와 의기투합한 만큼 이번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또 다시 흥행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