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우주소녀(WJSN), 키스를 부르는 소녀의 설렘 'KISS ME (키스미)'

걸그룹 우주소녀가 설렘 가득 썸머송을 기습 발표한다.

우주소녀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신곡 'KISS ME (키스미)'를 공개한다.

신곡 'KISS ME (키스미)'는 우주소녀가 기습적으로 선보이는 여름 시즌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키스해주길 기다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았다. 신나는 비트와 일렉 기타 요소가 청량함을 가미해 여름에 어울리는 우주소녀표 썸머송이 탄생됐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워터파크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분위기와 우주소녀의 비주얼이 어우러졌다. 뮤직비디오는 워터파크에 모인 13명의 우주소녀가 한 남자에게 반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한 남자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춤과 노래로 귀여운 작전을 펼치는 우주소녀의 귀여운 사랑놀이다.우주소녀의 사랑스러움이 'KISS ME (키스미)'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러브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KISS ME (키스미)'우주소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키스미’와 우주소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썸머송. 차세대 뷰티 워너비 우주소녀의 상큼 발랄함과 ‘키스미’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가 조화를 이뤘다. 이제 우주소녀가 선사하는 상큼발랄 에너지가 더위를 녹일 차례다.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 6월 정규 1집 ‘해피 모먼트’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해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곡 'KISS ME (키스미)'로 무더운 여름도 녹일 예정이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