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효리가 지난 주를 능가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3일 방송은 ‘전설의 조동아리-마음의 소리 2탄’과 ‘여걸식스’, 그리고 ‘해투동-해투스타K 2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지난 주 ‘전설의 조동아리’에 출연해 변함없는 입담을 뽐내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한 이효리가 금주 방송에서는 ‘마음의 소리’와 ‘여걸식스’ 두 코너에서 맹활약을 펼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마음의 소리’는 조동아리 멤버들과 이효리가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익명의 댓글로 다는 코너. 이 가운데 이효리는 주변을 압도하는 발군의 댓글 제조 실력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 KBS

이효리는 이날 주황색 티셔츠를 입은 김용만을 향해 ‘김용만 옷 뭐냐 귤이냐?’라는 댓글을 달아 시작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다크서클의 아이콘’ 김수용에게 ‘김수용 선글라스 쓴 거 어디꺼냐 궁금’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재기발랄 하면서도 밉살스러운 댓글의 완성도에 주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는 유재석, 지석진, 박수홍에게도 뒷목을 잡게 만들 정도로 허를 찌르는 댓글을 선사, ‘프로베댓러(베스트 댓글을 쓰는 사람)’에 등극했다. 이에 유재석은 “효리야 너 제주도에서 댓글 달고 지냈니?”라며 이효리의 제주 생활에 의구심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조동아리와 이효리는 레전드 예능 ‘여걸식스’를 부활시킨다. ‘여걸식스’는 KBS2 ‘해피선데이’에서 2005년부터 2007년까지 선보였던 코너로 MC 지석진 외 이경실, 조혜련, 이혜영, 강수정, 정선희, 전혜빈, 최여진, 현영, 이소연, 정선경 등 수많은 여성 예능인들이 활약했던 원조 걸크러쉬 버라이어티. 특히 ‘디비디비딥’, ‘쥐를 잡자’ 등의 게임이 전국민적인 인기를 끌며 코너의 인기를 견인하기도 했다.

이날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전학 온 날라리(?) 전학생으로 변신해 조동아리 멤버들을 쥐락펴락했다. 나아가 이효리는 본 게임인 ‘디비디비딥’에서도 갖가지 꼼수(?)를 동원한 시간 벌기 작전을 펼치며 대결상대인 ‘마스터’를 혼란에 빠뜨렸다는 전언. 이에 ‘익명 토크’부터 ‘디비디비딥’에 이르기까지, 이효리의 전천후 활약이 펼쳐질 ‘해투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투3’ 제작진은 “조금도 녹슬지 않은 이효리 씨의 예능감에 제작진도 감탄했다. 지난 주의 활약은 몸풀기에 불과하다. 조동아리와의 케미 역시 한층 빛을 발할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