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모델 김용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국적 비주얼로 묘한 매력 발산

모델 김용지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삼성 갤럭시 기어’ CF로 데뷔한 김용지는 2016년 ‘헤라’ 서울리스타의 CF로 얼굴을 알리고, 화보와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동한 신예 모델이다. 개성 있는 스타일과 이국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용지는 단기간에 라이징 스타로 떠올라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그녀는 그간 셀럽들의 뮤즈로 각광 받아와 더욱 관심이 뜨겁다. 이종석과 함께 모델로 나선 ‘셀레뷰’ 광고로 화제를 모은 그녀는 블락비의 ‘토이’, 크러쉬의 ‘오아시스’, 남태현의 ‘I Got The Blues’, 센티멘털 시너리의 ‘Epic’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해 왔다.

사진 제공 : BH엔터테인먼트

이처럼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준 김용지는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김용지는 신인 배우로서의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BH엔터테인먼트

이병헌, 고수, 진구, 한지민, 한효주, 추자현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BH가 모델 출신의 배우를 영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BH 엔터테인먼트 측은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낸 김용지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크고, 배우로서의 매력도 충분하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모델 출신 배우들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용지가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