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 굿데이(GOOD DAY)가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세 명의 멤버를 추가 공개했다.

굿데이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굿데이 멤버 채솔(Chaesol), 체리(Cherry), 비바(Viva)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에 베일을 벗은 세 멤버의 이미지는 기존에 공개된 지니(Genie), 나윤(Nayoon), 보민(Bomin), 지원(Jiwon), 럭키(Lucky)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굿데이 비바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먼저 공개된 다섯 멤버가 청순하고 러블리한 소녀다운 이미지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면 채솔, 체리, 비바는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굿데이는 획일화된 콘셉트에 얽매이지 않고, 다채로운 컬러를 보여줄 수 있는 걸그룹임을 예상해 볼 수 있다.

굿데이 채솔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윤하, 정준영, 주니엘, 치타, 배진영 등 다양한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굿데이는 각각 다양한 매력을 지닌 10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굿데이 체리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함께라면 하루 종일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한 10명의 멤버들처럼 눈부신 아침과 편안한 저녁, 빛나는 밤을 만들어 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가진 굿데이는 오는 9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굿데이 10명의 멤버 중 현재까지 지니, 나윤, 보민, 지원, 럭키, 채솔, 체리, 비바까지 총 여덟 명이 공개된 가운데 오는 12일 남은 2명의 멤버 역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