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집 미니앨범 ‘Pink UP’의 발매를 앞둔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멤버 은지의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순차적인 티저 공개에 박차를 가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공식 SNS를 통해 에이핑크의 멤버 은지의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각각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서 은지는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인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붉은 계열의 상의를 입은 티저에서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또 다른 사진인 흰 배경으로 촬영 된 티저 사진에는 화장기 옅은 얼굴로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들어 은지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서도 은지는 웃음 일색으로, 일명 '힐링 요정'이라는 은지의 별명을 떠올리게 한다.

영상 말미에는 흰색 긴 원피스를 입은 채 앉아있는 모습으로 청순함을 크게 강조하기도 한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앞서 은지는 솔로 데뷔앨범 ‘Dream’과 솔로 미니앨범 2집 ‘공간’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 그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 이후 가창력의 깊이가 더욱 깊어졌다는 평가여서 이번 미니앨범 6집 ‘Pink UP’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순차적으로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6번째 미니앨범 ‘Pink UP’ 타이틀곡 ‘FI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앨범 공개날인 26일부터 화려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우선 26일 오후 4시와 8시 서울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언론 및 팬을 상대로 쇼케이스를 여는 것을 시작으로 활동 포문을 연다. 특히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와 함께 26일부터 2주간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는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를, 달.콤 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는 Apink 프로모션 음료와 Apink ZONE을 함께 오픈 할 예정이어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