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빅뱅 탑 대마초 흡연

군 복무 중인 '빅뱅'의 탑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소속 부대인 서울경찰청 악대에서 방출돼 4기동단으로 전보 조치됐다.

탑은 대마초를 2회 흡연한 사실은 인정했지만, 대마 액상을 흡연한 혐의에 대해선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2.아리아나 그란데 테러 추모 공연

미국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신의 공연 중 발생한 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공연을 열었다. 그란데는 이번 공연에서 우리 돈으로 약 134억 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기부금은 전액 맨체스터시와 영국 적십자의 지원 기금으로 기부돼 테러 희생자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3.홍광호 강예솔 결혼

6일 뮤지컬배우 홍광호와 배우 강예솔이 열애 7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4.이보영 추모시 낭독

배우 이보영이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에서 유연숙 작가의 시 '넋은 별이 되고'를 담담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낭송했다.

5.조지 클루니 쌍둥이 아빠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가 쌍둥이 아빠가 됐다. 6일 조지 클루니의 아내 아말 클루니(39)가 1남1녀의 쌍둥이를 출산했다. 이로써 조지 클루니-아말 클루니 부부는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됐다.

6.이휘재 가족 비방 악플러 고소

방송인 이휘재가 자신의 가족들을 비방한 악플러를 고소했다. 이휘재는 아버지와 쌍둥이 아들에 대한 악의적인 글들이 갈수록 심해져 악플러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고 선처는 없다고 밝혔다.

7.이상우 김소연 결혼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이 9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