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임수정, 영화 '당신의 부탁' 출연…살아있는 감성 연기 펼친다

배우 임수정이 쉼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YNK엔터테인먼트는 5일 “임수정이 영화 '당신의 부탁'(감독 이동은·제작 명필름)을 차기작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당신의 부탁'은 2년 전 사고로 남편을 잃은 서른 두살 효진이 죽은 남편과 전 부인 사이에서 홀로 남겨진 열여섯 살 아들 종욱과 함께하는 낯선 생활을 그린 영화다. 잔잔하면서도 깊이 있는 감정선을 좇는 드라마 장르로 임수정 만의 결이 살아있는 감성 연기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사진 제공 : YNK엔터테인먼트

임수정은 "가장 먼저 마음에 와닿은 건 시나리오였는데 정갈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감독을 배출하고 의미 있는 영화를 선보여온 명필름이라는 제작사에 대한 신뢰도 두터웠고, 더불어 이동은 감독과의 작업도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임수정의 스크린 컴백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시간이탈자' 이후 1년 여 만이다. 무엇보다 1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인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로 변함없는 존재감을 입증한 데 이어 공백 없는 활동까지 예고했다.

사진 제공 : YNK엔터테인먼트

'당신의 부탁'은 명필름랩(舊 명필름영화학교) 1기 작품이자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은 '환절기'로 데뷔한 이동은 감독의 차기작이다. 6월 중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