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빈지노 입대

빈지노는 29일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빈지노는 이곳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2.공유 CNN 인터뷰

배우 공유가 미국의 보도전문채널인 CNN의 인터뷰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공유는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 쓰며 부산에서 보낸 유년기부터 배우가 된 계기, 영화 '부산행'과 '도가니' 등 그간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3.송대관vs김연자 진실공방

가수 송대관에게 욕설과 폭언을 퍼부었다고 알려진 가수 김연자의 매니저 홍상기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홍 대표는 CCTV 자료 등을 공개하며 당시 송대관과 인사를 하는 문제를 두고 말다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위협 등을 가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또 “(송대관이) 먼저 욕을 해서 나도 욕을 했다”며 “내가 정신 나간 놈도 아닌데 선배한테 먼저 욕을 할 리 없다”고 말했다.

김연자 역시 눈물을 흘리며 "송대관 선배님은 한 2, 3년 전부터 인사를 잘 안 받아 주지 않았다”고 밝히며 이러한 상황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또 홍 대표는 "자신과 송대관, 둘 중 한 명이 엄청난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송대관은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송대관 측은 "폭언을 우리가 먼저 했는데 그 날 어떻게 우리 대표한테 전화해서 사과를 할 수 있냐. 자기가 욕을 해서 미안하다고. (인사 문제는) 주위 가수들에게 물어보시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송대관은 김연자의 매니저인 홍상기 대표에게 폭언을 듣고 정신적 충격을 받아 병원 치료를 받았다고 주장한 바 있다.

4.카이 크리스탈 결별

엑소 카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교제한 지 1년여 만에 결별했다.

5.지동원 강지은 결혼

축구선수 지동원이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의 친언니 강지은과 결혼한다. 지동원과 강지은 커플은 오는 16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2년여 동안 사랑을 키워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6.빅뱅 탑 대마초 흡연

군 복무 중인 '빅뱅'의 멤버 탑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지방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탑의 모발 검사를 진행한 결과, 대마초 흡연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 입대 전인 지난해 10월경 대마초를 흡연한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