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중가요 시상식인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케이팝 아이돌 그룹 가운데 처음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아리아나 그란데 테러

미국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공연 중 폭발사고를 겪었다. 폭발 사고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아레나 공연장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콘서트 도중 발생했다. 콘서트가 끝나고 관객들이 경기장 밖으로 빠져나갈 무렵 매표소 인근에서 사고가 일어나며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사건 발생 초기 경찰은 19명이 사망하고 약 50명이 다쳤다고 발표했으나 사상자 수는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경찰은 이번 사고를 ‘테러리스트 사건’으로 규정하고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이후 아리아나 그란데(24)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이 찢어진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3.씨스타 해체

그룹 씨스타가 데뷔 7년 만에 해체한다. 씨스타는 오는 5월 31일 발매될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7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한다. 씨스타는 오는 6월 계약 종료를 앞두고 있으며, 멤버들은 소속사와 재계약을 논의 중에 있다.

4.한혜진 차우찬 열애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이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친분을 쌓아오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5.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한류스타'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다. 현재 약물치료와 방사선치료를 받고 있다. 연인 신민아는 김우빈이 치료를 잘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비인두암은 미간부터 코끝까지 해당하는 비인두에 생긴 악성 종양을 말한다.

6.주상욱 차예련 결혼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25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에서 차예련은 "첫 결혼이라 웨딩 플래너 없이 내 손으로 준비하고 싶었다. 결혼 전 싸우기도 하고 헤어지기도 한다는데 오빠가 전적으로 다 맞춰줘서 다툰 적이 없다"고 밝혔다.

주상욱은 "1년 반 동안 데이트를 했다. 부엌에서 음식을 해서 먹고 뒷정리까지 깨끗하게 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 얘기를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