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케네디 대통령 암살 현장에 나타났던 미스터리의 ‘엄브렐라 맨’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좀비가 나타났다

2012년 미국, 한 경찰서에 공포에 휩싸인 시민들의 신고 전화가 잇따른다. 경찰은 곧바로 사건 현장에 출동하는데 충격적이게도 그곳엔 좀비가 있었다. 미국의 거리에 출현한 좀비, 그 사연은?

우산 쓴 남자 ‘엄브렐라맨’의 정체

1963년 미국, 화창한 오후 한 남자가 우산을 들고 나타난다. 갑자기 그는 우산을 활짝 펴는데 잠시 후, 거리에 총성이 울려 퍼진다. 뜻밖에도 총에 맞은 사람은 미국의 35대 대통령 존 에프 케네디였다. 그 후 현장에서 유유히 사라지는 남자, 이 우산 쓴 남자 ‘엄브렐라 맨’의 정체는 누구일까?

예고 캡처

눈물의 타지마할

1654년 무굴 제국, 평생의 숙원이었던 건축물이 완공되었다는 소식에 감격하는 황제. 그의 이름은 샤 자한으로 완공된 건축물은 바로 타지마할이었는데 이 아름다운 타지마할에 끔찍한 저주가 깃든다. 눈물의 타지마할에 얽힌 저주 이야기를 소개한다.

초인 소녀

2016년 영국, 엄마를 발견하고 반갑게 뛰어가던 한 소녀가 길을 건너던 중 그만 달려오는 차에 치이고 만다. 그런데 놀랍게도 소녀는 고통을 전혀 느끼지 않았다. 영국의 초인 소녀, 그 놀라운 이야기를 공개한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28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