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걸스 메인보컬로 활동한 미국 국적의 제인(JANE)이 2017년 상반기 새로운 이름과 콘셉트의 메이메이(MEIMEI)로 컴백 데뷔전, 메이메이 제인(MeiMei JANE)이라는 이름으로 첫 솔로앨범 'FOREVER'(포에버)를 오는 23일 정오,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등 각종 음악 온라인 사이트에 발표한다.

이번 타이틀곡 ‘포에버’는 폭넓은 연령층에게 공감을 줄수 있는 정통 발라드곡으로서, 떠난 사랑을 영원히 기다리겠다는 소녀의 애절한 마음을 느끼게 하며, 한편으로는 결혼 축가처럼 항상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예비신부의 사랑의 기쁨을 표현한 노래이기도 하다.

사진 제공 : 스타베이엔터테인먼트

또한 간결하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웅장하고 클래식한 세션 그리고 사랑의 감정을 절제하며 부른 메이메이 제인 만의 고급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져 있다.

사진 제공 : 스타베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베이엔터테인먼트는 듣는 사람에게 사랑의 감성을 깊게 만들어 주는 섬세한 가사 전달력과 힐링 음악처럼 편하게 만드는 절제되고 매력있는 음색이 정통발라드에 목 말라하는 음악팬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사진 제공 : 스타베이엔터테인먼트

올여름 싸이, 씨스타, 에이핑크, 블랙핑크, 티아라 등 대형가수와 스타급 걸그룹 컴백 홍수속에 올 여름 데뷔 준비 중인 메이메이 리더로서, 첫 솔로앨범 FOREVER(포에버)를 발표한 신예 메이메이 제인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사진 제공 : 스타베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