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김래원 사과

배우 김래원이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린 것이 논란이 일자 진화에 나섰다. 김래원은 소속사를 통해 "잘못된 행동임을 인지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녹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인터넷에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돼 처벌받을 수 있다.

2.트와이스 컴백

걸그룹 트와이스가 네 번째 미니앨범 '시그널'로 돌아왔다. 이번 타이틀곡 ‘시그널’은 JYP 대표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가 지닌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박진영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 전개 능력이 어우러졌다.

3.성유리 안성현 결혼

지난 4년간 교제해온 배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직계 가족만을 초대해 가정 예배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두 사람은 예식 비용 전액을 기부해 축하와 함께 훈훈함을 자아냈다.

4.조동혁 한송이 열애

배우 조동혁이 배구 여제 한송이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방송된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5.이세창 재혼

배우 이세창이 2년간 교제해온 13세 연하 연극배우와 올 가을 결혼한다. 이세창은 지난 2013년 배우 김지연과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6.김장훈 사과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8주기 추모 공연에서 욕설 논란을 일으킨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식 사과했다. 김장훈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노 전 대통령의 서거 8주년 공연에서 현장에 자리한 경찰과 시비가 붙은 정황을 관객들에게 설명하면서 욕설을 해 논란을 일으켰다.

7.양현석 부친상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부친상을 당했다. 양현석의 부친 양재훈은 지난 20일 노환으로 별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