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케이지를 빛내는 임지우, 최슬기, 이은혜 로드걸 3인방이 따뜻한 봄날의 근황을 전해왔다.

‘아시아 로드걸 선발대회 1위’ 임지우는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봄꽃이 만개한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했다.

로드걸 3년차를 맞은 임지우는 “로드걸로 데뷔한 이후 쉼 없이 달려왔는데 오랜만에 여유를 부려봤어요. 요즘엔 수영도 시작했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임지우(사진 제공 : 로드FC)

지난 겨울 미국에서 단기 어학연수를 마치고 돌아온 ‘로드걸 맏언니’ 최슬기와 지난 2월 로드걸로 깜짝 데뷔한 ‘베테랑 모델’ 이은혜도 각자의 방법으로 봄을 즐기고 있다.

최슬기는 “항상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골프를 시작했어요. 이제 막 배우기 시작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틈틈이 열심히 배워볼 생각입니다!”라고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최슬기(사진 제공 : 로드FC)

지난 2월 로드걸로 데뷔했지만 베테랑 모델다운 라운딩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이은혜는 봄 날씨를 느낄 틈도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로드걸 활동과 함께 2017 서울모터쇼부터 개인방송 등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개인적인 여유가 없어 아쉽지만 그만큼 팬분들께 자주 인사드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은혜(사진 제공 : 로드FC)

한편 임지우, 최슬기, 이은혜 로드걸 3인방은 오는 6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39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