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용우 열애

배우 박용우가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박용우는 지난해 말 지인 소개로 여자친구를 만났다.

2.이재은 이혼

배우 이재은(38)이 남편 이모씨와 협의 이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앞서 이재은은 지난 2006년 4월 대학 스승이자 안무가인 이씨와 결혼했다.

3.문희준-소율 득녀

연예계 최초, 아이돌 부부인 문희준-소율 부부가 부모가 됐다.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린 지 3개월 만의 득녀 소식이다.

4.설리 열애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새 남자친구는 브랜드 디렉터로 활동 중인 11살 연상의 김민준이다. 앞서 설리는 지난 3월, 가수 최자와 결별했다.

5.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즈’ 참석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 초청돼 케이팝 그룹 최초로 시상식에 참석한다.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후보에 올라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등 세계적인 팝스타와 경쟁한다.

6.김영철 트로트 가수 데뷔

개그맨 김영철이 최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따르릉’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특유의 유쾌함과 맛깔나는 창법을 이용해 ‘따르릉’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그는 화려한 무대 매너로 안방극장에 웃음까지 더했다.

7.정진우 징역 선고

가수 정진우가 30억 원대 불법도박을 하고 피의자를 바꿔치기 한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정진우는 지난 2011년 11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인터넷 도박 사이트를 이용해 34억8600만원 상당의 판돈을 걸고 불법 도박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정진우는 2014년 8월 권씨에게 범인임을 자처해 수사에 응해달라 부탁하고 허위자백을 하게 하는 등 이른바 피의자 바꿔치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