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세이프 하우스’ 2012년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액션 영화 1위

‘본 시리즈’ 제작사의 2012년형 액션 스릴러 <세이프 하우스(SAFE HOUSE)>(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벌써부터 국내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세이프 하우스>는 쟁쟁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2012년 상반기에 개봉하는 액션 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를 차지했다.

무협, SF, 판타지 액션 모두 비켜라!
‘본 시리즈’의 빈 자리를 채워줄 <세이프 하우스>가 온다!

<세이프 하우스>가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 실시된 ‘2012년 새해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액션 영화’ 설문결과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월 6일부터 실시된 설문 조사에서 <세이프 하우스>는 <초한지 – 천하대전>, <고스트 라이더 3D: 복수의 화신>, <언더월드 4 - 어웨이크닝>과 같은 액션 영화들을 누르고, 61%의 압도적인 지지율을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고스트 라이더 3D: 복수의 화신>과 <언더월드 4 - 어웨이크닝>은 전작이 있는 시리즈물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세이프 하우스>가 네티즌들의 더욱 높은 기대를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세이프 하우스>는 액션 영화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본 시리즈’ 제작사가 2012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액션 스릴러로, ‘본 시리즈’ 제작사라는 사실만으로도 재미와 완성도 면에서 이미 합격점을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세이프 하우스>는 최고의 액션 배우이자 연기파 배우인 덴젤 워싱턴과 헐리우드 최고의 매력남 라이언 레이놀즈의 강렬한 조합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또한 SF나 판타지 액션이 아닌, 리얼하면서도 오락적인 액션에 목 말라 있던 관객들에게 <세이프 하우스>는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이프 하우스>는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통쾌한 넘치는 액션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을 엿볼 수 있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세이프 하우스 예고편 보니깐 엄청 긴장감 느껴지고 본 냄새 물씬!(김정민)’, ‘덴젤 워싱턴 멋져~ 어떤 모습일까 기대 기대!!’(이효정), ‘세이프 하우스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어요! 일등으로 보러 갈래요!(이윤희)’ 등의 의견을 남기며 <세이프 하우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포스터와 예고편만으로도 2012년 상반기 최고 액션 기대작으로 떠오른 <세이프 하우스>는 차츰 그 베일을 벗을 때마다 더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본 시리즈’ 제작사의 2012년형 액션 스릴러 <세이프 하우스>는 일급 범죄자가 된 전직 CIA 요원 덴젤 워싱턴과 신참 요원 라이언 레이놀즈의 카리스마 대결과 더욱 스마트해진 아날로그 액션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2월 개봉 예정이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