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옥빈 동생 채서진이 화이브라더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화이브라더스 측은 “배우 채서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충무로의 기대주로서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화이브라더스와 함께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초인’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충무로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최근에는 1000 대 1의 오디션을 뚫고 캐스팅 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성숙한 내면 연기를 펼쳤고, 이 외에도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과 영화 ‘커튼콜’ 등 연이은 활약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다졌다.

사진 제공 : 화이브라더스

특히 채서진이 지닌 밝고 깨끗한 이미지는 스크린과 만날 때 시너지가 배가 돼, 충무로는 물론 브라운관의 기대주로도 급부상 했다.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채서진의 성장에 힘을 보탤 예정”이라며 “이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오현경, 서영희, 이시영, 황우슬혜, 이다희, 이동휘,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오연아, 유승목, 민진웅, 김성오, 김옥빈, 김주현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