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카라, 키워드 토크로 솔직한 인터뷰‥BEST 3는?SBS인기가요매거진 10월호에 대공개

정규 3집 앨범 <STEP>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지고, 외모도 한층 예뻐져 돌아온 카라가 SBS인기가요매거진 10월호에 ‘키워드 토크’를 통해 솔직담백한 속내를 드러냈다.

SBS인기가요매거진 10월호 양면커버 중 한면을 장식한 카라는 총 20여 페이지에 걸친 커버스토리와 SBS인기가요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짧은 한국활동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줬다.

키워드 토크 중 멤버 각자의 BEST 3를 꼽는 질문에서, 리더인 규리는 본인의 독보적인 매력을 당당함·자연스러움·도전정신으로 꼽았고, 승연은 여가시간에 주로 하는 것 세가지로 강아지와 놀기·런닝머신 뛰기·김치찌개 해먹기를 꼽으며 집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전했다.

하라는 트위터로 온 팬들의 응원글·밥 먹을 때·잠자는 시간이 힘나게 하는 세가지라고 언급했으며, 니콜이 전수한 가장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탄수화물 조절·군것질 금지·스스로에게 맞는 양 조절이라며 일급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고, 지영은 막내라서 힘든 점으로 언니들이 애교를 시킬 때·큰 키·양보 등으로 애교섞인 BEST 3를 꼽았다.

또한 본인들을 컬러로 표현해보기, 다른 멤버에게 전하는 편지, 팬들에게 쓰는 편지, 내 인생의 좌우명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SBS인기가요매거진 10월호에는 월드스타 비의 ‘2011 RAIN THE BEST SHOW’ 현장소식, 유쾌한 네 남자 2AM과의 180분여 달콤한 데이트 팬미팅 현장,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성시경과의 인터뷰, 매혹적인 두얼굴의 지나 인터뷰 등 재미있고 다양한 가요계 소식이 담겨있다.

박은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