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현장리포트
[J LIVE리포트] 노기자카46 @ '바이토루' 뉴 CM 발표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시라이시 마이(24) 마츠무라 사유리(24) 타카야마 카즈미(23)가 5월 2일 도쿄 에비스 가든홀에서 열린 "바이토루×노기자카 46" 뉴 CM 발표회에 참석했다. (바이토루는 일본의 구인구직 사이트이며, 이달 8일부터 일본에서 방송되는 새 CM에 출연한다.)

새 CM은 멤버들이 노기자카 46의 히트곡인 "인플루엔자"의 춤을 추며 "바이토루"앱을 만드는 "앱 댄스" 편과, 멤버들이 다양한 아르바이트 제복 차림으로 쇼윈도에 들어가는 "귀여운 교복" 편이 있다.

"귀여운 교복" 편에서는, 시라이시와 니시노 나나세(22)가 바이토루의 로고를 두고 좌우에서 키스를 하는데, 마츠무라는 "몇 번이나 여러 각도에서 키스를 했는데, 창피했어요 "라며 웃었다.

타카야마 카즈미 (高山一実)
마츠무라 사유리 (松村沙友里)
시라이시 마이 (白石麻衣)

이 날 발표회장에서는, 시라이시가 바텐더, 타카야마가 호텔 직원, 마츠무라가 여성 접수계원의 제복으로 등장했다.

타카야마는"테마 파크와 백화점 안내원들은 대답을 잘해주고 여러 언어를 구사한다는 점이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구인구직 사이트의 모델이 된 소감을 피력했다.

[Photo(C)Toshiki Aoyama]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