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성경ㆍ남주혁 열애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27)과 남주혁(23)이 5개월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며 한층 가까워졌고, 지난 1월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2. 소이현 임신

배우 소이현이 1년 4개월여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이현과 배우 인교진은 지난 2014년 결혼 후 이듬해 첫 딸을 품에 안았다.

3. 윤진서 결혼

배우 윤진서가 4월30일 결혼식을 올린다. 윤진서의 예비 신랑은 같은 취미 활동을 하다 만나게 된 또래로, 3년간의 열애 끝에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을 바탕으로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됐다.

4.소찬휘ㆍ로이 결혼

가수 소찬휘와 밴드 스트릿건즈 멤버 로이가 25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스몰 웨딩을 치렀다. 두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도 마친 상태이며 최근 일본 오키나와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5. 박하선 임신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 부부가 결혼 3개월 만에 첫 아이 소식을 전했다. 올가을 출산할 예정이다.

6.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표절 논란

가수 전인권을 대표하는 명곡 '걱정 말아요 그대'가 46년 전 독일에서 발표된 그룹 블랙 푀스(Black Fooss)의 '드링크 도흐 아이네 멧'(Drink doch eine met)과 유사하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누리꾼들은 특히 두 노래의 후렴구 부분 멜로디와 전체 곡 전개가 매우 흡사하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전인권은 유사하다는 느낌은 있을 수 있지만 흔한 코드일 뿐 절대 표절이 아니라며 부인했고, 이후 표절 논란을 직접 해결하기 위해 독일로 떠났다.

7. 신정환 복귀

방송인 신정환이 지난 2010년 해외 원정도박으로 물의를 빚고 활동을 중단한 지 7년 만에 최근 코엔스타즈와 계약을 체결하며 연예계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