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최진혁, 이시아, 이유영의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주 방송된 OCN ‘터널’에서는 정호영(허성태 분)을 잡기 위한 박광호(최진혁 분), 김선재(윤현민 분)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졌다.

신재이(이유영 분)는 정호영을 유인하기 위해 직접 미끼가 되는 초강수를 뒀고, 위기의 순간 목에 걸고 있던 호루라기를 불어 가까스로 목숨을 건졌다. 특히 극 말미에는 호루라기를 알아보는 박광호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다.

오늘(29일) 방송되는 ‘터널’에서는 신재이가 자신의 딸인 것을 알게 된 박광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사진 : OCN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에서는 박광호와 아내 이시아, 딸 신재이의 엇갈린 모습이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박광호는 아내 신연숙(이시아 분)을 애타게 찾던 중 이미 그녀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상황. 과연 박광호가 연쇄살인범 정호영과 목진우를 잡아 과거로 돌아가 아내를 살릴 수 있을 지가 앞으로의 ‘터널’의 중요한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정호영과 수사팀의 마지막 한판 대결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신재이를 죽이려 했던 정호영과 그를 뒤쫓는 박광호, 김선재의 육탄전과 함께 쫀쫀한 심리전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