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에서 로맨스만큼 예측 불가의 브로맨스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비밀 요원 설우의 특급 작전이 개시된다.

29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한류스타 여운광 그리고 설우의 임무 책임관이자 조력자인 이동현(정만식)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운광은 차사고 위기에서 온몸을 던져 자신을 구한 설우에게 24시간 밀착 경호를 제안하며 무한 신뢰와 애정을 쏟기 시작했다. '설우바라기'가 된 운광으로 인해 목각상 작전에 뜻밖의 위기를 맞은 설우는 '플랜B'를 가동했다.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공개된 사진에는 설우에게 흠뻑 빠진 운광의 꿀떨어지는 눈빛이 담겼다. 예상 못한 운광의 개입으로 계획에 차질이 생겼지만 설우는 흔들림 없는 모습이다. 온종일 붙어있는 운광에게서 도망쳐야하는 상황에 놓인 설우는 또 다른 장소에서 조력자이자 '팅커벨' 같은 존재인 동현과 은밀한 전략을 짜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목각상 작전' 전개상 결정적인 장면인만큼 긴장감 속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배우들은 중간중간 서로를 챙기며 남다른 동료애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맨투맨' 제작진은 "카메라 밖에서도 서로를 챙기는 분위기를 이끌어간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극중 브로맨스로 폭발했다"며 "계속되는 위기 속에서도 설우는 빈틈없는 고스트 요원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해결사답게 봉착한 위기를 어떻게 풀어나갈 설우의 특급 작전은 무엇일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촘촘한 전개로 몰입도를 더하고 있는 '맨투맨' 4회는 29일 밤 11시에 2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 직후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배우 이시언과 태인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맨투맨'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 2회가 생방송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