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마틴스미스(Martin Smith) 1년만에 봄캐럴 ‘봄 그리고 너’로 컴백! "제주 올로케이션으로 작업한 상큼한 뮤직비디오도 공개"

‘슈퍼스타K7’ 출신 팝 듀오 마틴스미스(Martin Smith, 정혁 전태원)가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25일 공개된 마틴스미스의 싱글 ‘봄 그리고 너’는 지난 해 5월 발표한 ‘알고 싶어’ 이후 1년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했다.

동안 꾸준히 공연장에서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며 완성한 곡으로, 경쾌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특유의 달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사진 : V엔터테인먼트

특히 마틴스미스가 번갈아가며 속삭이는 듯한 보이스는 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또 눈부신 봄날의 풍경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은 제목이 담은 숨은 의미를 재치 있게 드러내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

‘봄 그리고 너’는 블락비, 케이윌, 윤하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기타리스트 정재원(적재)가 참여해 곡의 다이내믹한 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 V엔터테인먼트

‘봄 그리고 너’의 뮤직비디오는 FT아일랜드, 쥬니엘, 제국의아이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트웰브라운즈의 김은유 감독이 맡았으며 3일간 제주 현지 올로케로 촬영됐다. 또 엑소 및 유명 아이돌 스타들의 스타일을 맡았던 DMSA 이덕민 대표가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 마틴스미스의 멋진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봄 그리고 너’ 발매 기념 게릴라 버스킹을 진행했고 해당 뮤직비디오는 2만 View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V 엔터테인먼트는 “마틴스미스의 신곡 ‘봄 그리고 너’는 혹독한 겨울을 지나온 모두에게 봄이 주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겨우내 기다려온 봄이 우리 마음속에서 어떤 모습과 향기를 가졌는지 이 노래와 함께 그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틴스미스는 오는 6월 3일 자라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