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B1A4가 싱글 "You and I"를 가지고 4월 17일 일본 팬들과의 팬미팅 "B1A4 Fanmeeting "You and I" Zepp Tour"를 도쿄 Zepp DiverCity Tokyo에서 개최했다.

"You and I"의 문구가 스크린에 펼쳐지면서 "BANA"(="B1A4"의 팬)and"B1A4", 그리고 "BANA"선배(=팬)and 5명의 신입생이라는 의미를 갖는다는 설명이 소개되었다.

큰 환성 속에 대학 신입생 의상의 B1A4 멤버 5명이 무대에 등장하며 쇼는 시작되었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콘셉으로서, 도쿄 BANA 캠퍼스에 MC 후루야 마사유키가 선생님 콘셉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BANA"선배와 "B1A4"의 팀워크를 확인하는 갖가지 게임과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라이브 시간이 되자 'You And I'를 필두로 히트 곡들인 "Beautiful lie","잘자요 굿나잇"의 경쾌한 리듬이 회장에 울려퍼지기 시작했다. 

멤버들이 차례로 인사말을 한 뒤에 엔딩 곡으로는 EXILE의 명곡 "Choo Choo TRAIN"을 열창하면서 흥겨웠던 이날의 팬미팅 이벤트는 막을 내렸다.

B1A4는 5월 24일에 싱글 "Follow me"를 발매하며 6월부터는 1년 반 만에 일본 전국 라이브 투어 개최한다.

"B1A4" 일본 공식 팬 사이트 & 공식 팬클럽

https://b1a4fc.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