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YOLO 다이아(DIA), 남사친을 향한 고백 "나랑 사귈래" 전화번호 공개 이벤트로 에이드(AID)팬들과의 한층 더 가깝게 소통 시작!

[LIVE리포트] 다이아(DIA) 정규 2집 'YOLO' 쇼케이스

[라이브엔 : 이지형 기자] 4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다이아(DIA :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솜이, 주은)의 정규 2집 'YOLO'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다이아(DIA) 정규 2집 'YOLO' 쇼케이스는 앞서 높은음자리 청음회에서 걸밴드 위주의 모습과 달리 악기 연주보다 보컬, 댄스 위주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는 남.사.친(남자사람친구)에게 여자가 먼저 고백하는 과정을 그렸고 귀여운 이모티콘 안무가 돋보이는 곡이다.

4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다이아(DIA :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솜이, 주은)의 정규 2집 'YOLO' 쇼케이스가 열렸다.(사진 : 라이브엔DB)

해당 곡을 타이틀곡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희현은 "'나랑 사귈래'는 콘서트에서 자작곡으로 공개했던 곡인데 팬들이 굉장히 좋아해주셨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희현 : 'YOLO' 앨범이 공개됐는데 저와 예빈의 자작곡도 있고 멤버들이 많이 참여한 앨범이예요. 제가 팬분들의 반응 찾아서 읽어볼 거예요. 그리고 '꽃달술'을 녹음하면서 선배님들에게 많이 배워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 채연 : 전화공개 이벤트를 하고 계속 팬분들에게 전화가 오는데 서로 응원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또 딘딘 선배님과 함께 작업하면서 랩 가사에 관한 조언을 들어서 도움을 받았어요.


4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다이아(DIA :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솜이, 주은)의 정규 2집 'YOLO' 쇼케이스가 열렸다.(사진 : 라이브엔DB)

★ 유니스 : 새 멤버 영입이 반갑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다이아가 될 게요. 곡의 피쳐링 경우 완성된 곡을 생각하면서 부탁드렸는데 참여해주셔서 더 멋진 곡이 나온 것 같아요.

★ 예빈 : 무대에서 일렉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일렉기타는 아직 긴 시간동안 배우지 않았지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 솜이 : 새 멤버로 들어온 만큼 멤버들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게요.

★ 주은 : 기존 7명의 좋은 팀워크에서 9명이 잘 어울릴 수 있게 노력할게요.

한편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남사친', '나랑 사귈래', '보라빛 향기', '마네킹(연습생2)', '꽃달술(김연자X다이아X홍진영)곡을 선보였고 톡식의 김정우, 샤넌이 쇼케이스 MC를 맡았다.

현재 다이아는 욜로트립으로 리얼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YOLO'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새롭게 트로트에 도전한 '꽃달술'로 트로트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9인조로 재편한 다이아에게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