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화보
[화보] 다니엘 헤니 “나이가 들수록 더 나 자신을 믿게 돼”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게다가 따뜻하고 배려깊은 심성까지 모두 갖춘 남자. 배우 다니엘 헤니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LA의 말리부 해변을 배경으로 펼쳐진 이번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과 셔츠, 레더 블루종 등을 활용한 매니시한 룩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니엘 헤니는 “일을 할 때 워낙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함께 일하다 보니 혼자 보내는 시간을 갖는 것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혼자 혹은 소수의 친구들과 어울리는 소소한 일상에서 내가 누구인지, 지금의 모습이 있기 전의 나와 연결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라며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을 즐긴다고 이야기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나이가 들수록 멋있어지는 비결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나 자신을 믿게 되는 것 같아요. 이제까지 삶에서 터득한 경험과 지혜를 통해 여유롭게 살아가는 법을 알게 되죠. 그리고 건강하게 살아가려고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 같기도 해요. 꾸준히 운동하고 스스로를 가꾸면 그만큼 남자다워 보이니까요.”라며 늘 노력하는 자신의 모습을 비결로 꼽았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여자들이 꿈꾸는 이상형의 남자, 배우 다니엘 헤니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