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28일(금)~5월 7일(일)까지 도쿄 오다이바에서 "고기 페스티벌 TOKYO 2017 WONDERLAND"가 개최된다.

누계 관람객 수 420만명이 넘는 일본 최대급 몬스터 이벤트인 "고기 훼스"에서는 일본 전역의 브랜드 육우와 쇠고기 외에도 돼지 고기와 닭고기 요리가 풍부하게 제공된다.

참가 연예인들

한편 페스티벌의 특별 이벤트로는 "고기 맛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냄"을 컨셉으로 향후 개최될 고기 페스티벌에 참여할 고기 페스 공식 아이돌을 뽑는 대회가 개최된다. avex의 유이 세이지 프로듀서가 제공하는 음악 퍼포먼스 외에도 각종 미디어에서 고기의 매력을 적극 홍보하게 되는 색다른 아이돌 활동에는 국적 불문 폭넓게 응모가 가능하다.

■ 개최 일정:

<서류 접수 심사> 접수 마감

<SHOWROOM심사> 2017년 4월 10일(월)18:00~2017년 4월 23일(일)23:59

<공개 최종 심사> 2017년 4월 28일(금)18:00...고기 훼스 TOKYO 2017 WONDERLAND회장

■ 합격 혜택

합격자에는 고기 페스장에서 사용 가능한 "고기 여권"을 선물하여 행사장 내의 모든 점포에서 고기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합격 후에는고기 페스 공식 아이돌로서 다양한 미디어에서의 활동 및 각 점포의 취재를 담당하게 된다.

프로 안무가에 의한 댄스 레슨, avex의 유이 세이지 프로듀서의 음악 제공, 고기의 기초 지식 공부, 도내 고깃집에서 고기 구이 연수를 거치고 고기 페스티발에서 "고기 아이돌(가칭)"로서 연기 데뷔. 또한 우수 성적자는 AATJ에서의 사원 등용도 검토.

"고기 훼스 TOKYO 2017 WONDERLAND"의 스테이지 위에서 4/28결승 최종 심사!!

■ 주최

고기 훼스 아이돌 오디션 사무국 (AATJ 주식 회사, 주식 회사 데쿠)

audition@deco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