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청량함 듬뿍 라붐(LABOUM), 휘파람 '휘휘(HWI HWI)', 팬송 '빛이 되어줘' 작사작곡안무 만능돌로 거듭나

[LIVE리포트] 라붐(LABOUM) 'MISS THIS KISS' 쇼케이스

[라이브엔 : 이지형 기자] 4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라붐(LABOUM :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 쇼케이스가 열렸다.

라붐(LABOUM)이 'MISS THIS KISS' 봄 향기가 물씬나는 타이틀곡 '휘휘(HWI HWI)'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함께 컴백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휘휘(HWI HWI)'는 '휘파람춤' '목키스춤'과 함께 봄에 딱 어울리는 청량한 곡으로 연인과의 짜릿한 키스를 라붐만의 귀여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경쾌한 빅밴드 사운드에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이다.

4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라붐(LABOUM :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 쇼케이스가 열렸다.(사진 : 라이브엔DB)

특히 이번 앨범은 라붐의 4개월만의 컴백으로 전작과 달리 작사, 작곡, 안무까지 멤버들이 참여했다. 앨범프로젝트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했다. 신흥 대세 걸그룹답게 전세계 팬들의 참여로 빠른 속도로 5분 만에 크라우드펀딩 100%에 성공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뮤직뱅크에서 솔빈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서원이 솔빈의 부탁으로 MC를 맡았다.

쇼케이스에서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 안무까지 참여한 '빛이 되어줘', 타이틀곡 '휘휘(HWI HWI)' 외에도 라붐의 최초 유닛 무대로 댄스팀 율희-지엔-해인이 Ciara의 'SORRY'를 섹시한 댄스를 선보이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보컬팀 솔빈-유정-소연은 Charlie Puth의 'ONE CALL AWAY'를 불러 멤버별 보컬의 매력이 더욱 빛이 났다.

이어진 토크 시간에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로 '휘휘(HWI HWI)' 현장에서 제일 포식했고 만인의 사랑 삼겹살, 떡볶이, 치킨 메뉴를 먹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에 휴대폰을 받아 SNS를 개설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4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라붐(LABOUM :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 쇼케이스가 열렸다.(사진 : 라이브엔DB)

'반해버렸어' 라붐(LABOUM)

★ 유정 : 새로운 매력을 위해서 무대 하나하나마다 열심히 준비했어요

★ 해인 : 이번 앨범을 통해서 많이 알려지고 좋은 기운이 왔으면 좋겠어요

★ 지엔 : 라붐 대박나도록 열심히 할게요

★ 솔빈 : 라붐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했어요. 응원해주는 팬분들에게 이번 앨범 활동도 보답이 됐으면 좋겠어요

★ 율희 : 성숙해보이려고 이미지 변신했는데 잘 어울리나요? 이번 앨범 좋은 결과를 바라고 팬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 열일중이예요

★ 소연 : '상상더하기' 이후 긴장하면서 많이 준비한 무대인데 많이 사랑해주세요

한편 쇼케이스에서는 뮤직뱅크 MC를 맡고있는 이서원, 솔빈이 '라붐'의 1위 수상을 마치 실제인 것처럼 불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가상의 순간이였지만 라붐 멤버들은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드라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 모델 등으로 활약 중인 라붐이 바라는 1위가 이뤄질지 이번 앨범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