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혜정 젤리피쉬에 둥지 틀다

배우 조혜정이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조혜정은 서인국, 성시경, 구구단, 박예진, 박정아,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2. 신하균 수술

배우 신하균이 영화 촬영 도중 오른쪽 발목 골절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았다. 현재 수술을 마치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3. 박정현 컴백

'R&B 여제' 박정현이 무려 5년 만에 신곡을 들고 돌아왔다. 박정현은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연애 중'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4. 아이유 고소

가수 아이유가 악성 네티즌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섰다. 아이유는 자신을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한 유튜브 개인방송 운영자를 조만간 고소할 계획이다.

5. 이상우 김소연 결혼

이상우 김소연 커플이 결혼 날짜를 잡았다. 두 사람은 오는 6월9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1980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6. 주원 입대

배우 주원이 현역으로 입대한다.주원은 다음달 16일 육군훈련소에 입대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1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다.

7. 박유천 결혼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이 올 가을 결혼한다. 예비신부는 국내 한 식품회사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졌다.

현재 박유천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며 오는 8월 소집 해제를 앞두고 있다.

8. 윤제문 인터뷰 태도 논란

배우 윤제문이 인터뷰 태도 논란으로 다시 구설수에 올랐다. 그는 최근 한 매체와의 영화 '아빠는 딸' 홍보 인터뷰 자리에 술에 취한 채로 나타나 질의응답에서 횡설수설하는가 하면, 이를 지적하는 취재진에게 버럭 화를 내기도 하며 무례한 태도를 보였다고 전해졌다.

이에 대해 '아빠는 딸' 관계자는 "인터뷰 당일 술을 마신 것은 절대 아니고 전날 마신 음주의 숙취가 남아있었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앞서 윤제문은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약 1년간 자숙했다. 그러다 최근 영화 '아빠는 딸' 제작발표회와 간담회, 인터뷰 등에서 거듭 반성과 사죄의 뜻을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