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밴드 버스터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14일 오전 10시 소속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버스터즈의 타이틀곡 'Wherever you ar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초반 부분에는 의문의 여성과 함께 몽환적인 신디 사이저가 흘러나와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이어진 후렴 부분에서는 노래의 제목이기도 한 'Wherever you are' 구절과 함께 ‘가슴에 내린 눈물을 삼켜, 오늘도 하염없이 너를 찾아’라는 애절한 가사가 버스터즈의 연주가 어우러져 기대감을 더했다.

에버모어뮤직

이날 공개된 버스터즈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40여 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귓가를 맴도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영상이 팬들로 하여금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또한 소속사의 공식 SNS를 통해서 깜짝 공개된 버스터즈의 정규 1집 타이틀곡 'Wherever you ar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14일 오후 로엔 공식 유튜브 1theK(원더케이)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해외 유명 엔지니어를 비롯해 다수의 음악 관계자들의 극찬 속에 음악적으로 한층 더 발전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선보일 버스터즈의 정규 1집 ‘LIVE IN HOPE’은 오는 16일 정오에 공개되며, 멤버들은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 및 각종 방송과 음악 페스티벌 출연, 콘서트 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