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리포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은정-구라, 피오-신영-진영, 용형-소민-세찬 "우리 같이 산다" 3팀이 금요일을 책임진다!

[라이브엔 : 이지형 기자] 4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지난 설 특집 파일럿 방송으로 시작한 ‘발칙한 동거’는 신선한 조합으로 예능도 잡고 감동까지 전해 본방사수를 부르는 프로그램이 됐다.

4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사진 : 라이브엔DB)

'발칙한 동거'는 각자 개성을 지닌 스타들이 본인의 빈방을 다른 스타에게 내어주고 함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또한 출연진은 지난 방송과 달리 은정-구라, 피오-신영-진영, 용형-소민-세찬 3팀으로 결정됐다. 출연진 변화뿐만 아니라 첫 동거견인 반려견과 함께하는 동거 모습도 보여준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김신영, 전소민은 개인 사정상 오지 못했다.

4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사진 : 라이브엔DB)

- '발칙한 동거' 프로그램은?

★ 김구라 : 재밌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 한은정 : 각자 성향이 다른 시너지가 날 수 있는 신선한 조합으로 구성됐어요

★ 홍진영 : 3팀이 각기 다르게 합을 맞춰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피오 : 전 촬영이란 생각보다는 장난도 치고 편하게 임하고 있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피오는 본 프로그램 출연으로 광고 촬영도 진행해 PD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용감한 형제 :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신선한 경험이 됐어요. 좋은 동생들을 만난 것 같아요.

★ 양세찬 : 3팀이 신선한 조합이고 새로운 그림이 많이 나올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용감항 형제님도 컨디션이 안 좋고 저도 급체를 해서 닮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사진 : MBC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김구라는 "넌 이렇게 살고 있구나"하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마치 편안한 친구 집에 놀러 간 것처럼 힐링하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한은정은 여러 번 김구라의 '반전매력'을 볼 수 있다고 강조해 본방송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14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