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칼군무돌 틴탑(TEENTOP), 용감한 형제 프로듀서의 ‘재밌어?’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사로잡아!

틴탑(TEENTOP)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재밌어?’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오후6시, 틴탑 공식 채널들을 통해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타이틀곡 ‘재밌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틴탑은 가식적인 연인의 태도에 화가 난 남자의 표정연기를 펼쳤으며 화려한 색감의 의상과 조명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창조는 답답함을 표하는 남자의 눈빛으로 얼굴을 쓸어 내리는 연기를, 니엘은 자신의 목을 조르며 울분을 터트리는 연기를 펼쳤으며 천지는 손에 쥔 장미의 꽃잎을 뗀 후 바닥으로 떨어트리며 체념한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찢어진 종이 속 멤버들의 얼굴이 담겨 상처 받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칼군무돌’의 대명사 틴탑의 컴백 무대를 통해 화제가 된 ‘희열 댄스’의 속도감 넘치는 스텝과 ‘재밌어?’의 ‘나 잡아봐라’, ‘림보’ 동작 등 하이라이트 퍼포먼스가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함께 등장했다.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틴탑의 '하이 파이브' 컴백 쇼에서는 틴탑이 신곡 ‘재밌어?’ 무대를 공개하고, 수록곡 첫 무대와 신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틴탑은 “팬분들과 만나게 되어 기뻤고, 이제 활동이 시작됐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라며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팬 사랑을 드러내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틴탑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니엘의 자작곡 '안녕?!'을 현란하고 재치있는 에드리브와 함께 섞어 부르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타이틀곡 ‘재밌어?’는 상처받은 남자의 강렬한 돌직구가 담긴 노래로 “넌 이게 재밌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 가식적인 연인에게 말하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지난 10일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를 발매한 틴탑은 타이틀곡 ‘재밌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