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스터즈가 정규 1집 트랙리스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버모어뮤직은 11일 오전 버스터즈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버스터즈(구, 버스터리드)의 첫 정규 앨범 'LIVE IN HOP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커버곡 1곡을 제외한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EP에 수록되었던 4곡이 새롭게 믹싱/마스터링 돼 총 15곡이 담겼다.

단연, 제일 눈에 띄는 것은 얼마 전 뮤직비디오 스틸 컷 등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인 6번 트랙 'Wherever You Are'이다. 7번 트랙 'Bygone Era;' 역시 명품 록 보컬리스트 김바다의 참여로 록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에버모어뮤직

아울러 최근 공연들에서 선보인 후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Rage against the machine의 커버곡 'Take The Power Back'도 포함됐다.

또한 트랙리스트를 접한 팬들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뮤직비디오를 찍은 또 하나의 노래가 무엇인지 맞춰보기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음악적으로 더 발전하고 노력했던 일년 반의 시간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앨범 마스터링을 진행한 해외 엔지니어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음이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음원 발매일을 오는 16일 정오로 확정짓고 쇼케이스 및 각종 방송과 음악페스티벌 출연, 콘서트 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