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영화 ‘아빠는 딸’ 정소민, 뭘 먹고 있는거야?

영화 ‘아빠는 딸’ 측이 정소민의 흡입 먹방 스틸을 공개했다.

‘아빠는 딸’은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

공개된 스틸에는 몸이 뒤바뀐 상태에서 먹방에 열중하고 있는 정소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정소민은 츄리닝 차림으로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아저씨’ 포스를 내뿜는다. 냄비 뚜껑을 받쳐 들고 야무지게 면발을 감아 올리는 정소민의 모습은 한쪽 손만으로도 능숙하게 라면을 폭풍 흡입하던 ‘내부자들’ 속 이병헌을 연상시키며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 : 영화 '아빠는 딸' 스틸

이어 먹방계의 원조 스타 하정우를 넘보는 윤제문&정소민 부녀가 잘 차려진 식탁에 나란히 앉아 고기를 먹는 스틸에서는 아빠와 딸의 서로 다른 먹방 스타일이 대비를 이뤄 바디 체인지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소민은 고기와 쌈을 한가득 집어 먹는 대식가 아빠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열연을 펼친다. 이처럼 코믹한 먹방 연기를 비롯해 배우 윤제문과 정소민의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 '아빠는 딸'은 웃음과 감동을 모두 갖춘 웰메이드 코미디로 올 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제문과 바디 체인지 된 정소민의 폭풍 먹방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아빠는 딸’은 오는 4월 12일, 전국 극장에 개봉한다.

엄상연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