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EXID 신곡 ‘낮보다는 밤’ 트랙리스트 공개 "4인조 활동! 완전체 활동 기다려주세요"

이엑스아이디(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7일 0시,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을 비롯해 ‘보이(Boy)’, ‘하우 와이(How Why)’, ‘우유(하니 Solo)’, ‘벨벳(Velvet)’ 등 총 6곡이 수록돼있다. 특히,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4곡에 멤버 LE가 직접 작사, 작곡을 참여해 눈길을 끈다.

▲ 사진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은 바나나컬쳐 대표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Keebomb, 멤버 LE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과연 어떤 컨셉과 음악으로 EXID가 변화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니앨범 명 ‘이클립스(Eclipse)’는 일식, 월식을 뜻한다. ‘위아래’부터 ‘L.I.E’까지 보여준 기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EXID의 모습을 일식과 월식으로 표현한 것이다. 또, 5인조의 EXID가 멤버 솔지의 빈자리로 인해 4인조로 재구성돼 월식처럼 잠시 가리지만 결국 다시 완전체로 빛을 발할 것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베트남, 멕시코 등 해외 공연으로 해외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향후 활발한 한류 스타로서 활발한 해외 활동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는 오는 4월 10일에 공개된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