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특별한 팬사인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로미오(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는 지난 18일과 19일, 25일과 26일 총 4일간 서울 및 수도권 등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여의도에서 열린 첫 번째 팬사인회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 안무를 선보인 로미오는 다음날 인천 팬사인회에서 생일을 맞이한 윤성을 위해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를 마련했고, 윤성은 솔로곡 무대로 팬들의 축하에 화답했다.

또, 목동에서 진행된 세 번째 팬사인회에서 ‘니가 없는데’ 2배속 댄스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면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로미오는 다음날 열린 일산 팬사인회에서 카일이 여심을 녹이는 솔로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사진=CT엔터테인먼트

로미오의 소속사 측은 “팬들의 성원에 조금이라도 더 보답하고자 매 팬사인회 때마다 2명씩 추첨을 진행하고, 뽑힌 분들을 로미오와 함께하는 팬 이벤트 ‘로미오와의 스페셜DAY’에 초청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팬들을 위한 또 다른 특별한 행사가 준비돼있음을 예고했다.

한편 로미오는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발표하고,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그의 사단 작곡가 투챔프, 차쿤이 작곡한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