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털털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소미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4월호를 통해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전소미는 특유의 꾸밈없고 순수한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포즈를 선보였으며, 밝고 긍정적인 애티튜드로 “역시 소미!”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전소미는 이날 촬영한 의상을 갈아입을 때마다 “내 옷장에서 다 꺼내온 옷들 같다. 모두 마음에 든다.”며 즐겁게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 사진 제공 : 데이즈드

이날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등학교에 입학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너무 즐겁다. 주말에도 학교에 나가고 싶을 정도다. 친구들과 쉬는 시간에도 노래 부르고 춤도 추고 우리끼리 랩, 춤 배틀하는 것들이 재밌다.”고 이야기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 사진 제공 : 데이즈드

또한 빨리 어른이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지금의 내 나이가 좋다. 앞으로도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셔서 행복하다. 10년 뒤에는 더 넓은 세상에 나가서 한국을 알리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 사진 제공 : 데이즈드

한편, 에릭남과의 듀엣곡 ‘유후(You Who)’를 발표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전소미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 : 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