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플레디스 걸그룹 프리스틴 ‘HI! PRISTIN’ 두근두근 데뷔 카운트다운 "21일 기억해줘"

풋풋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오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었다.

프리스틴은 지난 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데뷔일을 공개하며 오는 3월 21일 정식 활동 시작을 알렸다.

프리스틴의 데뷔를 알리는 티징 이미지에는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정중앙에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향수병에는 프리스틴의 영문명 PRISTIN이 쓰여 있어 눈길을 끄는데, 이는 향수 병을 처음 열기 전 살짝 풍기는 향기와 향기를 맡기 전의 기대감을 표현한 이미지로 프리스틴의 첫 데뷔 앨범에 대한 두근거림을 나타냈다.

▲ 사진 : 플레디스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이미지 밑에는 스펠링 순서대로 배치된 멤버들의 영문 명, 그리고 ‘HI! PRISTIN’과 앨범 발매일이 쓰여 있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HI! PRISTIN’은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명으로 추정, 지난 1월 개최된 데뷔 세미 파이널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의 연장선으로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임을 잘 나타내주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에서 애프터스쿨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 프리스틴의 데뷔 팀명은 영어 단어 ‘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았다. 가요계에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걸그룹 애프터스쿨 이후 선보이는 플레디스의 두 번째 걸그룹인 만큼 프리스틴 데뷔에 많은 화제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수차례 공연 경험을 통해 데뷔를 위한 만반의 준비와 멤버들이 자작곡으로 앨범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한편, 프리스틴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은 오는 3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으며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프리스틴은 특히 엠넷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시연, 은우와 I.O.I로 활동한 나영, 결경이 있다. 이처럼 인지도가 높은 멤버들로 인해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치열한 3월의 경쟁에서 신인그룹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