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KE48, 2년 만에 日 지상파 TV 프로그램 런칭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3월 3일, 일본 나고야 시내의 SKE48 극장에서 거행중이던 팀 S 공연 도중, 이MC를 통하여 "오랫동안 기다리시던 일반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결정되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자 극장은 환호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신규 프로그램은 4월부터 토카이 텔레비젼에서 방송되며 타이틀과 상세 내용은 후일 발표되지만 "동해 지방을 무대로 SKE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내용을 목표로 현재 구성하고 있습니다" (토카이 텔레비젼)라고 한다.

▲ Photo(C)AKS

이날 공연 종연 이후 마츠이 쥬리나는 "발표를 들었을 때 기다렸다!라는 느낌으로 마음 속에서 몇번이나 외쳤습니다!! 이제부터 SKE48은 지금까지 뿌린 씨앗이 꽃을 피우는 때라고 생각하니, 그 성장과 진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 것이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 지금의 SKE48을 놓치지 마세요!"라고 코멘트.

▲ Photo(C)AKS

팀 S의 리더로 취임한 키타가와 아야토모에는 " 기다리고 기다리던 정규 방송!! 그 두근거림이 멈추질 않습니다! 모두에게 사랑 받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기쁨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 Photo(C)AKS

[Photo(C)AKS]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