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컴백하는 빅톤이 새 앨범 타이틀곡 'EYEZ EYEZ' 의 뮤비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자정 빅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READY' 타이틀곡 'EYEZ EYEZ'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27일 자정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빅톤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주를 이뤘다면
28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새로운 콘셉트가 담긴 비주얼에 초점이 맞추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더욱 설레게했다.

▲ 사진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 속 빅톤은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블랙톤의 의상과 각 멤버의 개성이 담긴 화려한 색감의 캐주얼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또한 한 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물 오른 외모를 자랑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사진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플랜에이 관계자는 "'EYEZ EYEZ' 뮤직비디오는 노래의 감성을 표현하는 공간의 이동과 가사와 비트에 어울리는 앵글로 빅톤의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극대화시켜 담아냈다"고 전해 'EYEZ EYEZ' 완곡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데뷔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을 통해 풋풋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대중에게 어필한 빅톤이
'EYEZ EYEZ'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변화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빅톤은 3월 2일 미니 2집 'READY'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EYEZ EYEZ'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EYEZ EYEZ'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What time is it now?’로 호흡을 맞췄던 BEOMxNANG의 곡으로 한층 더 성장한 빅톤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