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비투비, 정일훈 자작곡 타이틀 '무비(MOVIE)'로 컴백 "낭만적인 사랑이야기"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으로 전격 컴백 하는 가운데 28일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총 5곡으로 구성되어 타이틀곡 '무비(MOVIE)'를 비롯해 '말만해','ABOUT TIME','빨리 뛰어'와 함께 선공개 곡 '언젠가'가 수록되어있다.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무비(MOVIE)'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멤버 정일훈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전곡에 작사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멤버 임현식은 선공개 곡 '언젠가'와 '말만해'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ABOUT TIME'은 멤버 이민혁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필름(Feel'eM)' 앨범의 타이틀곡 '무비(MOVIE)'는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으로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 하겠다는 남자다운 가사와 에너지 넘치지만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노래다.

비투비는 컴백 전날인 오는 3월 5일은 서울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성공적인 비투비 활동과 멤버별 개인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어 잘 될 수밖에 없는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