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출신 오승아가 ‘그 여자의 바다’에 출연한다.

27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의 여주인공 윤수인 역에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가 발탁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 여자의 바다’는 6, 70년대를 배경으로 시대의 비극이 빚어낸 아픈 가족사를 딛고 피보다 진한 정을 나누는 세 모녀의 가슴 시린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등장인물 오승아가 맡은 윤수인은 고등학교 때까지 1등을 놓쳐본 적 없는 수재였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대학대신 공장의 경리로 취직해 꿈을 키우는 당찬 여성이다. 똑똑한 만큼 자존심도 세고 흐트러짐 없는 성품이지만 순탄치 않은 삶을 겪으면서 가슴 한 켠에 어두운 그늘과 아릿한 상처를 품고 사는 인물이다.

▲ 사진 : KBS

웹드라마 ‘88번지’에서 여린 내면을 숨기기 위해 겉으로는 강한 척 하는 여대생을 사랑스러운 사춘기 소녀 감성으로 표현해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오승아가 정확하고 똑 부러지는 성격 탓에 얼핏 차갑게 보이지만 내면은 따뜻한 윤수인을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전 작품들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오승아가 지난 해 걸그룹 레인보우 해체 후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며 첫 출연하는 작품인 만큼 그녀가 보여줄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승아는 “지상파 드라마 첫 출연에 주연을 맡아 설레면서도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연기자 오승아로 시청자분들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임하겠습니다”라며 출연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승아가 출연하는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는 27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