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정기고X엑소 찬열 연애세포 자극송 '렛 미 러뷰' 작업기 공개

가수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의 작업기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메이킹 영상"을 전격공개했다.

협업 작업 영상 속 정기고와 찬열은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진솔하게 작업 과정에 대한 담화를 나누고 있었다.

▲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예전부터 함께 작업 해보자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 마침 둘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 곡이 나왔고, 타이밍도 잘 맞아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다. 겨울에서 봄에 넘어갈때 들으면 좋을 것 같은 노래이다. 감상 포인트로 두 사람은 입을 모아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로맨틱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달콤한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진다.

연애 세포 자극송이자 '로맨틱 보컬' 로 유명한 정기고와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로 나타나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여성 히어로 역할을 맡은 배우와 악당 역할을 맡은 배우가 서로 좋아하게 되는 과정을 아기자기하게 담아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