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B.A.P, ‘로즈’ 6인 완전체 티저 공개! "독보적 아우라 시선 집중" 컴백 기다려져

3월 7일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로 컴백을 확정 지은 B.A.P가 6인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지난 20일부터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B.A.P가 공식채널을 통해 6인조 완전체 그룹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A.P는 빈티지한 분위기의 세트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 사진 제공 : TS Entertainment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10월 공황 장애 진단을 받고 공백기를 가진 리더 방용국의 합류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리더 방용국은 지난 10월 공황 장애 진단을 받고 정규앨범 ‘느와르’ 활동에 공백기를 가졌다. 지속적인 치료로 상태가 호전되어 이번 앨범에는 합류하게 됐다. 완전체 활동을 기다린 팬들에게는 이번 '로즈’ 앨범을 통해 공백기의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B.A.P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로즈’는 할리우드 명작 ‘어벤져스2’ 주제곡을 작곡한 스티븐 리와 셀레나 고메즈, 마일리 사이러스의 곡을 만든 지미 리차드, 그리고 수지, 백현의 ‘Dream’을 작곡한 최진석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진들의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처럼 탄탄한 음악적 퀄리티를 바탕으로 3월 7일 6인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B.A.P는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2017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