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유승우, 수지의 '행복한 척' 커버 "맨발에 기타만 있으면 돼"

감성 보컬 유승우가 수지의 '행복한 척'을 커버해 화제다.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 공식 SNS를 통해 "유승우의 ON THE AIR 97.226! '행복한 척'" 이라는 글과 함께 어쿠스틱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유승우는 소년미가 물씬 풍기는 청바지에 화이트 셔츠를 입은채 의자에 앉아 눈을 지그시 감고 수지의 '행복한 척'을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측은 "유승우의 'ON THE AIR 97.226' 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양한 방식으로 들려 드리고 싶은 의도에서 기획되었다. 앞서 라라랜드 OST '씨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에 이어 이번 '행복한 척'까지 SNS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승우 '행복한 척' 커버 영상 캡쳐

유승우가 커버한 수지의 신곡 '행복한 척'은 걱정과 외로움, 불행을 안고 살아가지만, 겉으로는 '행복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쓸쓸함을 노래한 어반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용기없이 행복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은 사람들의 허무함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유승우는 복면가왕에서 날카로운 추리실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작년의 다양한 활동에 이어 올해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