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1,2,3' 비아이지, 첫 리얼리티 5인조 단독 '비아이지 프로젝트' 출연 "망가짐도 불사"

신곡 '1,2,3'으로 돌아온 보이그룹 비아이지가 데뷔 후 첫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비아이지는 최근 공식 SNS에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출발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아이지의 첫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명은 '비아이지 프로젝트'로 27일 오후 7시부터 첫 방송된다.

티저 영상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멤버들이 누군가를 애타게 찾아 헤매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과연 비아이지가 어떤 콘셉트와 내용의 리얼리티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발산할지 흥미롭다. 특히 건강문제로 이번 신곡 '1,2,3'의 활동에 동참하지 못한 국민표의 모습도 담겨 5인조 '완전체' 비아이지의 모습과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영상 캡처
또한 첫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하면서 망가짐도 불사하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프로그램으로 '비아이지 프로젝트'는 27일부터 4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비아이지는 다섯번째 싱글 '1,2,3'를 발표하고 음악 방송활동 및 게릴라 콘서트, 깜짝 팬미팅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