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몬스타엑스 주헌 "OMG 최초 공개" 액션영화 '존 윅-리로드'와 짜릿한 힙합 콜라보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래퍼 주헌의 믹스테이프 'OMG'와 영화 '존 윅 - 리로드'가 만났다.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존 윅 - 리로드'(감독 채드 스타헬스키)측은 '존윅 by 힙합' 콜라보 프로젝트로 산이에 이어 두 번째 대세 아이돌 랩퍼 몬스타엑스 주헌이 함께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주헌은 이번 '존 윅 – 리로드' 뮤직비디오를 위해 두 번째 믹스테잎의 'OMG'라는 트랙을 최초 공개했고 인트로 랩까지 선보이며 더욱 짜릿한 콜라보를 선사했다.

▲ 몬스타엑스 주헌 '존 윅-리로드'와 짜릿한 힙합 콜라보

듣는 순간 빠질 수 밖에 없는 주헌의 박력 넘치는 랩핑과 거침 없이 펼쳐지는 '존 윅 – 리로드'의 액션신은잘 어우러져 강렬한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최초 공개한 'OMG'는 주헌의 두 번째 믹스테잎인 '아웃 오브 컨트롤(Out of control)'의 수록곡으로 독특한 질감의 트랩 비트와 주헌의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존 윅 – 리로드' 만의 눈속임 없는 리얼한 액션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자연스레 관객들을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 몬스타엑스 주헌 'OMG' 최초공개

산이에 이어 힙합 콜라보에 참여한 몬스타엑스의 래퍼 주헌은 탁월한 랩 스킬과 무대 장악력으로 탈 아이돌급의 실력을 입증해왔다. 앞서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 4'와 종합편성채널 JTBC '힙합의 민족1,2'에 출연,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면서 팬들 뿐 아니라 대중들의 귀까지 사로잡으며 국내 힙합씬의 대표적인 루키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기존 예고편 등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액션 장면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존 윅 – 리로드'의 시그니처 액션을 기대하는 많은 팬들에게 본편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본편에서 롱테이크와 와이드샷을 최대한 활용해 생생한 킬러 액션을 볼 수 있다.

▲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액션영화 '존 윅 – 리로드'

한편 몬스타엑스 주헌과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강렬한 액션영화 '존 윅 – 리로드'는 2017년 2월 2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요 내용으로 업계 최고의 레전드 킬러 ‘존 윅’은 은퇴를 선언하지만, 과거 자신의 목숨을 구했던 옛 동료와 피로 맺은 암살자들의 룰에 의해 로마로 향한다. 옛 동료의 계획으로 ‘존 윅’은 함정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