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데뷔1주년 앞둔 아스트로, 팬송 담긴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팬바보 아스트로가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Winter Drea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의 전곡 미리듣기가 수록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를 포함한 수록곡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각 15초 분량의 짧은 음원이지만 아스트로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 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이미지 이후 공개된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의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는 기존 아스트로 이미지와 다른 감성적인 음악으로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 아스트로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붙잡았어야 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마음을 담아 헤어진 연인을 붙잡았어야 한다는 이별 가사와 따뜻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미디움 템포의 트렌디한 밴드사운드가 돋보인다. 여기에 아스트로만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그대로 녹여져 있어 앞으로 공개될 전곡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 외에도 겨울에 내리는 눈을 솜사탕으로 비유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기쁘게 해주겠다는 내용의 ‘코튼 캔디(Cotton Candy)’, 아스트로의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하여 팬클럽 아로하를 향한 고마움의 메세지를 담은 팬송 ‘유앤미(You & Me)’ 등 총 3트랙을 미리 엿볼 수 있다.

▲ 아스트로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 단체 티저 이미지
특히 이번 앨범은 아스트로의 데뷔 1주년을 바로 하루 앞두고 공개된다. 이에 아스트로가 직접 작사한 팬송 '유앤미'의 수록이 팬들에게는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이번 스페셜 앨범은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겨울 스페셜 앨범이다. 오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아스트로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지난 12일 태국 단독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 발매 이후 2월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국내 첫 공식 팬미팅과 태국에 이어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투어로 해외 팬들과도 소통할 예정이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