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라붐 ‘솔빈’ 2017년 라이징스타로 급부상!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 솔빈이 활발한 활동으로 대세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라붐 ‘솔빈’은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MC 및 다수의 CF 및 화보까지 팔방미인 면모 뽐내며 2017년 떠오르는 라이징스타가 됐다.

▲ 라붐 ‘솔빈’ 2017년 라이징스타로 급부상!

라붐의 솔빈은 MBC간판주말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판정단으로 합류해 예리한 추리력으로 존재감을 뽐냈으며 또한 TVN ‘인생술집’의 새내기특집에 ‘정채연’, ‘서신애’, ‘성소’등과 함께 녹화에 참여했다. 또한 KBS2 ‘뮤직뱅크’, TV조선 ‘아이돌잔치’에서 MC를 맡았다.

▲ 라붐 ‘솔빈’ 복면가왕 출연

인기의 척도 게임 캐릭터 출시와 JTBC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이유진 역할로 출연해 첫 연기도 도전했다. 솔빈은 공식 SNS를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였습니다. 유진으로 살아갈수 있고 또 좋은 배우 스텝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이어 드라마 시청자분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 라붐 ‘솔빈’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출연 소감 밝혀

한편, 라붐 '솔빈'은 비밀병기 그녀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력을 뽑냈고 혜리 닮은꼴로 알려졌다. 현재 많은 스케줄로 연신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라붐 멤버로서 라붐이 더 높은 인기를 얻기를 바라고 있다. 첫 연기도전 작품이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배우로서 욕심도 가지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